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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필독] 수입상품(VIP카테고리) 주문및 배송안내
제목 [필독] 수입상품(VIP카테고리) 주문및 배송안내
작성자 바이비비안 (ip:)
  • 작성일 2019-02-15 17:3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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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230
  • 평점 0점

★수입제품 주문 전 필독해주세요★


아래의 내용은 2019년 2월15일 (VIP 카테고리 상품들에 적용되는 새로운 정책에 대한 안내입니다.)


2019년 2월15일부터 수입상품 배송기간및 취소,교환,환불 정책을 개선하여 시행함을 알려드립니다.


바이비비안의 수입상품은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추가적인 특송비 없이

매일 주문된 상품을 항공편으로 수입해오고 있습니다.


해외 수입되는 상품들은 1:1오더상품으로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업무일 기준으로 빠르면 5일에서 7일,

최장 10일까지 소요되고 있습니다. (입고되는 순으로 개별배송됩니다.)


이에 따라 주문 후 업무일기준 10일이 경과했으나 아직 상품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에

주문취소,환불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는 업무일 기준 최장 20일까지 기다리셔야 했습니다.)

10일이 경과된 시점에, 업무일 기준 추가 5일 이내에 상품이 도착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 고객님과 상의하여

더 기다리실지 아니면 그대로 취소할지 여부를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업무일 기준 10일 경과 후 수령하신 경우 사전에 취소요청이 없었기때문에,

배송이 지연되는 점에 동의하시고 상품을 받아 보신것으로 간주되어 무상으로 환불처리는 불가합니다.




★교환 및 반품안내



바이비비안에서 상품을 구매하신 후 만족스럽지 않다면,  국내상품을 판매하는 쇼핑몰들처럼


상품을 바꿔드리거나, 환불을 해드릴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러나 100% 수입상품만을 판매하는 바이비비안에서는


고객님의 주문에 의해 1:1로 해외 거래처들에 오더가 진행되며, 수출입통관을 거쳐서 항공편으로 들여오기 때문에


주문을 하시고 난 이후에는 청약철회가 불가합니다.(아래 법률참조)




(국내상품과 달리, 만약 수입상품을 반품받는다면, 해외거래처 입장에서는 수출입절차를 다시한번 거치게 되며,


항공비용등을 포함한 모든 비용이 상품의 가격보다 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수입 상품은 입고후, 출고전, 꼼꼼히 상품 검수를 한 후, 배송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간혹 오배송 및 불량을 미처 확인하지 못한 채 보내는 경우가 미미하게 있습니다.


오배송이나 불량상품을 받으셨다면, 고객센터로 바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오배송 및 제품하자를 제외하곤, 변심이나 사이즈미스로 인한 청약철회는 불가합니다.


또한 수출입통관 시 대부분 라벨은 컷팅되어 입고되기 때문에, 라벨컷팅은 불량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청약철회등의 제한)

법 제17조제2항제5호에서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경우"란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재화등 또는 이와 유사한 재화등에 대하여

법 제13조제2항제5호에 따른 청약철회등(이하 "청약철회등"이라 한다)을 인정하는 경우

통신판매업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로서 사전에 해당 거래에 대하여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소비자의 서면(전자문서를 포함한다)에 의한 동의를 받은 경우를 말한다

 


바이비비안은 회원님의 주문에 따라 각각의 주문을 해외거래처에 별도로 오더하기 때문에 위의 조항에 해당됩니다.



주문시 위의 법률에 따른 청약철회 불가조항에 대해 동의하지 않으시면 구매가 불가능 하며

구매를 완료하신 경우 이부분에 대해 모두 인지하신 것으로 인정되기에 이점 꼭 참고하셔서 신중한 구매를 부탁드립니다.


 


 


이는 해외거래처로 반품이 불가한 수입 쇼핑몰의 여건상 불가피한 상황이니 꼭 지켜주실 분만 주문 부탁드립니다.

★사이즈 문의 및 제품문의는 주문전에 꼭 해주세요. 주문 후 변경 불가합니다.

 


 


 


★제품의 교환은 동일상품으로 1회만 가능합니다. (유상교환입니다.비용은 별도 안내해드립니다.)

상품을 받은 후 24시간이 지난상품의 불량건은 본인의 과실로 처리됩니다.

착용한 상품의 불량건은 수선으로만 도움가능. 새제품으로 교환/환불불가.

바이비비안은 상품에 대한 철저한 검품과정을 거치며, 이를 녹화해서 보관하고 있습니다.

동일 주문건당 교환,환불은 1회만 가능합니다.(교환이후 환불불가.)


 


 


★제품이 하자가 아닌경우.



화이트의류의 세탁가능한 미세한 오염

니트소재의 가벼운 올풀림/미흡한 박음질선/단추의 달랑거림

라벨컷팅/ 컴퓨터해상도에 따른 색상차이

프린트 된 제품의 경우 프린트의 차이는 불량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박음질선이 미흡하여 튿어진 옷을 배송받으셨을 경우 직접 수선하셔야 합니다.

퍼 소재가 들어간 옷의 경우 퍼의 풍성함등은 촬영사진과 일반적으로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배송시 눌렸던것은 펴지면서 나아집니다.


 


 


 


해외수입절차상 개별 상품의 반품/교환시엔 별도의 발송절차를 거쳐야 하기때문에, 운송비용,관세등이 상품가격이상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바이비비안의 수입상품 반품/교환 정책은 바이비비안과 고객님 모두의 금전적인 손실을 막기위한 조치이기 때문에,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단순변심의 경우


럼에도 불구하고, 꼭 반품을 원하신다면

위의 법률조항에 동의하시고 구매하셨으므로, 법적으로 청약철회를 해드려야할 이유는 없습니다.

다만 선의를 가지고 바이비비안을 이용하셨다고 판단하여, 부득이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소정의 비용을 제외하고 환불해드립니다.

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24시간 이내에 게시판 또는 콜센터와 의논해야하며, 반품상품이 업무일 기준 5일 이내에 도책해야 합니다. -  불량, 단순변심 모두 동일하게 적용

정확한 비용안내는 콜센터에서 해당상품별로 해드립니다.


대략적으로 그 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왕복,해외배송료 국내배송료 통관료등 평균적으로 최소 3만원 정도의 금액이 발생하게 됩니다.

(상품마다 15,000원~ 50,0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상품에 현금 동봉시 분실의 우려가 있으므로 계좌로 입급해주시거나,

총 환불금액에서 해당금액 제외 후 환불처리 됩니다.



*동봉시 분실된 비용은 바이비비안에 책임이 없으며, 회원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다수의 주문건의 경우 총 상품수량의 최대 1/2 수량만 청약철회 가능합니다. (5벌 이상부터 적용) *


*당일 취소건은 당일 오후 2시 이전까지 (비용부담 동의 후) 게시글,카톡,콜센터 등으로 교환/반품접수 진행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비용부담 동의의 관한 내용이 없을경우 동의하지 않은것으로 간주되어 발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

 이후 접수된건은,

 상품이 발송되었을 경우 국내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게시글 답변 미확인으로 접수가 늦어질 경우에도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수입상품의 특성상 사진과 같은 퀄리티를 기대하시기 어려울수 있으며, 인터넷 구매로 반품 교환을 자주 하시는 분들은 구매를 피해주세요.


바이비비안의 대다수의 제품들은 정식통관되어 특송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오더 후 부득이 청약철회를 원할경우 해외 운송료등의 비용을 부담하셔야되니 이점 꼭 양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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